티스토리 뷰
낸시랭 남편 왕진진 전준주 이혼 소송중 지명수배 국적 나이
팝아티스트 낸시랭의 남편인 왕진진<전준주>씨가 검찰의 수사를 받는중 구속 영장 실질심사를 앞두고 잠적하여 서울서부지검은 왕진진씨에게 A급 지명수배를 내렸습니다.
A급 지명수배는 체포영장이나 구속영장이 발부된 자가 사라지게 되는경우 내리게 됩니다. 지명수배 단계에는 ABC 세가지가 있는데 B급은 형 미집행자 또는 벌과금 미납자,C급은 수사기관의 소재파악 통보 대상자입니다. A급일 경우 긴급 체포가 가능합니다.
왕진진은 검찰이 구속영장을 청구하였지만 피의자 심문에도 출석하지 않고 행방을 알수 없어 기소 중지하고 신병 확보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낸시랭은 현재 남편인 왕진진을 상해,특수폭행,특수협박,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를 이용한 촬영등 12가지 혐의를 받고 있는중입니다.
왕진진 나이는 1971년생으로 나이 49세 낸시랭은 1979년생으로 나이는 41세 입니다.
낸시랭과 왕진진은 2017년 12월 혼인신고 서류를 들고 찍은 사진을 올리며 결혼소식을 알려 모두를 놀라게 했었습니다.
하지만 왕진진에 대한 전과 사칭 및 출신 사기등 의혹이 쏟아졌고 두사람은 결국 10개월만에 이혼소송에 들어갔습니다.
낸시랭은 기자회견당시 사람들이 제기하는 의혹에 대해 눈물을 흘리며 말하는 남편을 믿었고
시간이 지나 진실을 알게되고 남편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의문에 대해 묻기만 해도 왕진진은 폭력을 행사하였다고 합니다.
이름 때문에 중국인인줄 아시는분들도 계시지만 왕진진 국적은 한국이고 본명은 전준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