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우새 배우 김원희 이혼 불임 나이

 

데뷔 28년차인 배우 김원희가 SBS의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하였습니다.

 

 

헤이헤이헤이 이후 12년만에 신동엽과 재회하게 된 김원희는 신동엽과 함께 환상의 콤비 케미를 뽐냈습니다.

 

 

신동엽은 과거 김원희와 재미있게 방송하였다며 반가워했고 이에 김원희가 그때 뭔가 씌웠던 것 같다 같이 미쳤었다라고 말하며 그 당시 흑역사를 폭로하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미우새 김원희는 기습적인 돌직구를 날려 신동엽과 절친 사이를 인증하기도 하였는데 이에 신동엽은 나에 대해 너무 많은걸 알고있다며 당황하였습니다.

 

 

예능 안방마님인 김원희는 데뷔초에 맨날 집에만 가면 울었다며 과거 신인 시절 김원희를 울게 한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1972년생인 김원희 나이는 올해 48세입니다. 1992년 MBC 문화방송 21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하여 배우로 데뷔하였으나 연기보다는 예능으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원희는 2005년 15년동안 열애한 사진작가인 손혁찬씨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결혼한지 14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 자녀가 없어 배우 김원희 이혼,배우 김원희 불임 이런 루머들이 돌기도 하였으나 과거 방송에 출연하여 아이를 갖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댓글